본문 바로가기
잡리스의 연예정보

여자아이들 수진 쌍수 하기 전 VS 후

by Joblesskorea 2020. 5. 6.

2018년 5월 2일 데뷔한 아이돌 그룹 '여자아이들 (G)I-DLE '의 데뷔가 어느덧 2주년이 넘었습니다.

 

 

여자아이들은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의 다국적 6인조 걸그룹인데요, CLC의 직계 후배라고 볼 수 있는 걸그룹으로 CLC가 데뷔후 3년만에 '여자아이들'이 데뷔했었습니다.

 

여자아이들은 원래 2020년 3월 중순에 컴백 일정이 잡혀있었는데, 코로나 19 사태로 인해 2020년 4월에 데뷔해 지난달 17일에는 뮤직뱅크에서 Oh My God 으로 데뷔 후 공중파 첫 1위를 거머쥐었었습니다.

 

(여자)아이들은 빈티지한 피아노소리, 묵직한 힙합음악에 쓰이는 808베이스 사운드가 잘 어우러진 'Oh My God' 이라는 곡으로 4월 3주차에는 공중파 3사 뮤직프로그램의 1위를 모두 휩쓸었었는데, 오늘은 곡 만큼이나 매력터지는 (여자)아이들의 멤버인 메인댄서이자 서브보컬 '수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자아이들 수진

 

 

 

 

 

 

본명은 '서수진'으로 1998년도, 경기도 화성시 출생입니다.

 

여자아이들의 메인댄서로, 그에 걸맞는 춤 실력을 자랑하는데요, 무대 위에서 굉장히 유연하게 부드럽게 춤을 추면서도 강약 조절을 잘하는 춤선이 특징입니다. 팔다리도 길고 가늘어서 춤출때 돋보이는 장점이 있어, 센터에 나가는 비중도 높은 편입니다.

 

 

 

 

끼가 굉장히 많고, 표정연기를 잘하는 멤버중 한명입니다. 무대 위에서는 치명적인 매력과 음색으로 무대를 한방에 장악하지만, 공연이 끝난 후 무대를 내려올 때에는 낯을 매우 가리며 샤이해 하는 모습이 팬들에 의해 자주 포착되었었는데, '서수진 입덕' 팬들은 이러한 수진의 무대 위/아래의 갭 차이를 굉장히 좋아한다고 합니다.

 

 

 

 

여자아이들 수진 쌍수 전 vs 후

 

 

 

 

 

 

SNS에서도 화제가 된적 있었던 쌍수전 사진들은 쌍커풀이 짙은 지금과는 살짝 다른 인상입니다.

 

최근에는 파란색으로 염색을 해서 확 다른 인상을 주기도 했었는데, 수진 특유의 표정, 눈물점이 굉장히 매력적입니다!

 

 

 

 

 

 

과거에도 예뻤고, 지금도 너무 이쁜 여자아이들의 수진.  이정도면 충분히 '입덕' 할만 하지 않나요?

 

 

 


 

(여자)아이들 - Oh my god' Official Music Video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