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리스의 연예정보

마마무 휘인 쌍수 한걸까? 안한걸까?

by Joblesskorea 2020. 6. 28.

최근 마마무의 멤버인 휘인의 쌍수논란이 온라인에서 계속 언급되고 있습니다.

 

 

 

마마무의 멤버인 '휘인'은 본명이 '정휘인'으로 상당히 특이한 이름으로 한번 들으면 왠만하면 잘 잊어버리기 힘든 이름이죠.

 

휘인은 목소리가 맑은 듯 간드러지고 날카롭게 올라가는 고음으로 특히 흑인음악(R&B)에 특화되었다고 할 수 있을정도로 굉장히 음색이 매력적인 보컬입니다.

 

 

 

최근 부쩍 예뻐지고 쌍커풀 라인이 진해진 휘인을 두고 '쌍수를 했느냐? 안했느냐?' 에 대한 논란이 불거지고 있는데, 오늘은 마마무의 멤버 휘인씨의 쌍수논란을 한번 정리해보려 합니다.

 

 

 

 

 

 

 

마마무 휘인 쌍수 논란 왜?

 

 

 

 

 

성형수술이 많이 보편화된 요즘, 네티즌들은 거의 준 전문가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연예인의 수술 여부를 잘 짚어냅니다.

 

특히 앞트임 수술이나 매몰 쌍수, 절개 쌍수, 쌍커풀 재수술 등 여러가지 수술법에 대해 많이 알려진 요즘에는 연예인 사진만으로도 대충 어떤 성형수술을 진행했는지 비교적 정확히 짚어내기도 하죠.

 

 

이번 마마무 휘인의 쌍수논란도 잠시 활동을 한달정도 쉬었다가 다시 활동을 재개했을때에 몸무게가 줄고, 화장법이 바뀌면서 짙어진 쌍커풀 라인 때문에 '쌍수를 한것이 아니냐' 는 의견들이 많아서 논란이 되었습니다.

 

다만, 휘인씨의 경우에는 무쌍에서 쌍수를 만들어낸것이 아닌, 원래 쌍커풀이 있던 상태라서 네티즌들이 더 궁금증을 가지게 되는 것 같습니다.

 

 

현재 마마무 휘인씨가 '쌍수를 했다, 안했다' 라고 직접 언급하지는 않아서 인터넷 공간에서는 온갖 루머와 추측들이 더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휘인 쌍수 안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정황상 휘인씨가 따로 쌍수를 한 것 같지는 않습니다.

 

물론, 사실이 아닌 저의 의견이라 이렇게 조심스럽게 포스팅을 하고 있지만, 저의 의견은 그저 최근에 너무 예뻐지고, 화장법도 달라져 쌍커풀이 더욱 도드라지게 보여 이른바 '휘인 쌍수' 논란이 나오고 있는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왼쪽 - 마마무 휘인 어린시절 사진

 

 

쌍수라는게 요즘에는 굉장히 흔한 성형수술이라, 느낌상 '수술' 보다는 '시술' 에 가깝게 느껴지는데, 만약 휘인씨가 쌍수를 했다고 하더라도 굳이 숨겨야할 이유가 있을까요?

 

그리고, 휘인씨의 쌍수 논란이 되었던게 약 '한달정도의 공백기간' 때문인데, 한달사이에 쌍수를 재빨리 하고 회복하기에는 다소 시간이 짧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마마무의 휘인 팬이라면 알겠지만, 휘인씨의 몸무게가 많이 빠졌을때 보면 쌍커풀 라인이 지금과 비슷하게 잡혀있을때가 많습니다.

 

좌:3~4년전 사진 ,  우:최근영상중 캡쳐

 

결국 '휘인 쌍수' 에 대한 여러가지 논란이 있지만, SNS나 인터넷 공간에서도 '아프고 볼살이 많이 빠지면서 쌍커풀 라인이 더 짙어진것' 이라는 의견이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휘인 쌍수 말고 앞트임? 밑트임?

 

 

 

일단, '휘인 쌍수' 논란에 대해서 결국 '쌍수를 하지 않았다' 라는 의견에 힘이 실리고 있자, 일부 네티즌들은 "눈매 라인이 많이 달라졌다. 밑트임을 한것이 티가난다" 라는 의견을 보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휘인의 눈매를 살펴보면 3~4년전 사진 및 최근의 사진에서의 변화는 거의 없습니다.

 

원래부터 쌍커풀 라인이 짙은 편이었지만 조금만 멀리서 휘인을 촬영해도 화장때문에 속쌍커풀처럼 보일때가 많았었고, 앞서 말씀드렸듯 화장법에 따른 변화, 몸무게가 빠지면서 쌍커풀 라인이 더 짙어진 것 때문에 이러한 오해들을 받는 것 같습니다.

 

 

 

휘인 쌍수 논란.  그래서 결론은?

 

 

물론, 휘인이 공백기간 동안 쌍수를 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하지만, 본인이 직접 언급하지 않는이상 사진 및 영상만으로는 정말로 쌍커풀 수술을 했는지 안했는지 알아내기 어려울뿐더러, 성형여부의 사실이 크게 중요하지도 않습니다.

 

지금 상황은 마마무의 멤버 휘인씨가 성형을 했으면서 안했다고 우기는 상황이 아니라, 그저 SNS나 인터넷 공간에서 네티즌들이 "휘인이 쌍수를 했다" 라고 추측을 하고, 루머가 돌고 있는 상황이니까요.

 

 

아무튼, 확 바뀐 인상으로 이른바 '휘인 쌍수 논란'이 계속 생기고 있는데 요즘따라 너무 예뻐져서 오히려 이런 논란들이 나오게 되는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성형수술에 대해서 본인이 직접 언급하기 전 까지는 '휘인 쌍수' 논란은 잠시 접어두고, 매력적인 음색으로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마마무 '휘인'의 킬링파트를 들어보며 아름다운 음색을 감상해보시는것은 어떨까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