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리스의 부업/쿠팡 파트너스

쿠팡 파트너스로 부업하기 - 2월결산

by Joblesskorea 2020. 3. 2.

안녕하세요! 잡리스코리아 입니다.

 

오늘은 제가 직접 하고있는 여러가지 부업 중 쿠팡 파트너스 2월 실적에 대해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차트먼저 보고 가시죠 ㅎ

 

 

2월달에는 총 77,656원의 수익이 발생 했습니다.

 

아직까지는 뭐 용돈수준도 안되네요 ㅎ

 

보시다시피 1월달에는 대략 만오천원 정도의 수익이 발생했었고, 이번 2월달 어제까지의 총 수익은 1월 수익의 5배정도입니다.

 

커피값 정도는 쿠팡 파트너스에서 벌어다 주는 부분이네요??ㅎㅎ;;

 

그래도 실제로 유의미한 실적이 나와서 그렇게 실망스럽지는 않습니다.

 

매일매일 1시간정도씩 투자했었는데, 뭐 "시간대비 시급도 안나오는것 아니냐!" 라고 하실수도 있겠지만, 개인적으로는 블로그에 대한 이해와 어필리에이트 프로그램에 대한 공부를 하기에는 더없이 좋은 시간들이었습니다.

 

 

저는 쿠팡 파트너스 전용 블로그로 네이버 블로그를 셋팅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네이버 블로그의 경우에는 쿠팡파트너스를 알게 된 후 개설, 운영하여 지금까지 약 한달 반 정도 꾸준히 포스팅 하며 운영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는 2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개의 블로그에서 매일매일 100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고, 포스팅을 하지 않은 날에는 80~90정도의 조회수가 나옵니다. 

 

아무래도 쿠팡 파트너스의 상품을 홍보 하려면, 내 블로그에 방문하는 방문자가 많아야 할텐데 그래서 요즘엔 상품 소개 대신 블로그 지수 키우기 및 방문자, 조회수 늘리기에 더 전념을 쏟고 있습니다.

 

가장 많은 수익이 발생했던 2월 21일의 수익입니다.

 

하루에 25,000원 정도의 수익이 발생했었는데요, 나름대로 정성을 들여 포스팅 했던 '사무용 의자', '살균소독가전' 이 판매되어 쿠팡 파트너스 관련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가장 뿌듯했던 날이었습니다.

 

하루 평균 수익은 얼마?

 

 

사실 하루에 판매가 이루어지는 금액이 들쑥날쑥해서 평균을 내기는 힘들지만, 최소 2,000원 정도의 수익이 매일매일 발생하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부업이라고 보기에는 매우 귀여운(?) 금액이지만 꾸준히 포스팅 해서 블로그의 방문자와 지수를 좀 더 키워나가면 괜찮아지지 않을까? 라는 생각입니다.

 

 

자동 포스팅은?

 

 

최근 쿠팡 파트너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여러가지 자동 프로그램들도 많이 사용 하시는데, 저도 물론 자동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네이버 블로그의 경우 자동프로그램을 잘못 사용했을때에 블로그 자체의 지수가 떨어진다는 우려가 있어 자동포스팅 반, 수동 포스팅 반 정도로 균형을 맞추어 사용하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훌륭한 프로그램이 있지만, 인간이 직접 설득하는 것 만큼 효과적인 판매전략은 없을테니까요.

 

쿠팡 파트너스를 시작한 후 달라진점?

 

 

쿠팡 파트너스라는 제휴 어필리에이트 프로그램을 알게된 후 알리익스프레스, 아마존 등 여러가지 제휴 어필리에이트를 알게 되었고, 무엇보다 온라인 마케팅에 대해서 개인적으로 심도있게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여러가지 관련 서적들을 꾸준히 읽는 중이며, 방문자 님께서 보고있는 이 티스토리 블로그 또한 매일매일 글을 발행하기로 마음먹고, 꾸준히 실천중입니다. 사실 예전에는 온라인으로 돈을 벌 수 있다는게 저로서는 사기에 가까운? 그리고 '나는 절대 할 수 없을거야' 라는 부정적인 생각이 있었는데, 막상 실천을 해 보니 꾸준히, 제대로만 한다면 크게 어렵지 않을것이라는 쪽으로 마인드가 바뀌었습니다.

 

무엇보다 내 컨텐츠를 직접 블로그라는 플랫폼을 통해 발행하며 느끼는 '생산하는 즐거움'을 어느정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제가 블로그를 꾸준히 운영한다고는 장담드릴 수 없지만, 유튜브나 다른 플랫폼을 통해 저만의 컨텐츠를 꾸준히 만들어나갈 예정입니다.

 

쿠팡 파트너스를 하려면?

 

 

 

쿠팡 파트너스는 여러 어필리에이트 프로그램중 한국에서 접근하기 가장 쉬운 제휴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다만, 기존에 블로그를 운영하거나 유튜브채널, 혹은 다른 SNS채널을 운영하시는 분들은 쿠팡 파트너스를 시작하기에 더없이 유리합니다. 

 

아무리 좋은 제품이라도 홍보할만한 채널이 없다면 아무도 제가 소개해 드리는 물건을 사지 않을테니까요.

 

 

다만, 저처럼 생전 블로그에 글을 써본적도 없던 초짜도 열심히. 그리고 꾸준히 하면 몇만원 정도의 수익은 발생한다는 점을 보면 초보자도 접근하기에 크게 어렵지 않은 온라인 부업이라고 생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