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리스의 잡솔

TVN 드라마 '하이바이마마'는 총 몇부작??

by Joblesskorea 2020. 3. 7.

 

사랑의 불시착 후속편인 TVN의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가 대중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저번주 (3월1일) 시청률은 6.5%로 아직 '사불'의 시청률에는 못미치지만, 코믹적인 요소와 마음을 울컥거리게 만드는 감동적인 요소가 어우러져 꽤나 볼만한 주말 드라마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하이바이, 마마!' 는 TVN 에서 총 16부작으로 방영될 예정입니다.

 

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영되며 2020년 4월 12일 마지막회를 방영할 예정입니다.

 

 

사고로 가족의 곁을 떠나게 된 차유리(김태희)가 아내를 잃은 슬픔을 딛고 새인생을 시작한 남편 조강화(이규형)와 딸 앞에 다시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귀신 엄마의 환생스토리를 그린 '하이바이, 마마!'는 약간은 황당하고 허무맹랑한 설정답게 위트있는 코믹요소로 시청자들의 폭소를 자아내다가도 삶과 죽음, 우리가 거스를 수 없는 순리와 상실에 대한 의미를 되짚어보고 그들이 겪은 시간과 상처들을 이야기하며 마음이 울컥하게 하는 장면들도 꽤나 잘 연출하고 있습니다.

 

 

 

귀신이 등장하는 드라마지만 '전설의 고향'급으로 한이 서리거나 무서운 귀신들은 나오지 않습니다. 우리의 곁에서 늘 흔하게 볼 수 있는 삼촌, 엄마, 아기와 같은 귀신들이 등장하고 어떻게 보면 인간보다 더 인간적인 귀신들이 등장함으로서 마음이 따뜻해지고, 입가에 미소가 절로 지어지는 그런 드라마 입니다.

 

 

 

 

'하이바이, 마마!'는 5년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하여 엄마 귀신 '차유리'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내고 있는 김태희씨와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후 2년만에 메인주연역을 맡게된 이규형씨의 케미가 돋보이는 드라마로 주말 밤, 가족끼리 둘러앉아 재미있게 볼만한 휴먼 코미디 드라마로 전작인 '사랑의 불시착'의 바통을 무난하게 넘겨받아 시청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댓글